키움증권, 연 최고 24% 수익 ELS 판매키움증권이 20일까지 주가연계증권(ELS) 316호를 공모 중이다. 이번에 공모하는 ELS는 LG디스플레이, 한진해운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 원금비보장형상품으로 최고 72%(연 수익률 24%)의 수익을 지급한..
S&P, 한국 9개 공기업·한전 6개 자회사 신용등급 상향조정국제 신용평가사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가 17일 9개 공사와 한국전력공사의 6개 자회사 신용등급을 한 단계 상향 조정했다. S&P는 한국토지주택공사, 한국철도시설공단, 한국석유공사, 한국철도공사와 한국도로공사의 ..
롯데제과, 국내사업 회복 더디고 해외손실도 커져롯데제과에 대한 투자 매력이 약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17일 한국희 우리투자증권 연구원은 이 회사의 국내사업 회복이 예상보다 더디고 해외 제과에 대해서도 보수적 접근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목표주가..
경기 불황 속 비우량기업 신용등급 강등·부도 속출… 신용등급 양극화대내외 경제 둔화로 인해 비우량 기업들의 신용등급이 줄줄이 하향조정되고 부도도 속출하고 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량 기업의 등급 상향조정은 확산되고 있는 추세이지만 상대적으로 부실한 기업들은 부도나 등급이 강등..
`개미지옥' 한국 증시… 개인 순매수 10개 상위종목 수익률 모두 `마이너스'올해 주식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사들인 10개 종목이 모두 마이너스 수익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외국인과 기관투자자들은 경기둔화에 따른 주식시장의 침체와 불안정성 속에서도 양호한 수익을 올렸다...
S&P 한국 신용등급 상향 발표 전 주식 거래량 급증… 정보 유출 의심국제 신용평가사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의 한국 국가신용등급 상향조정 발표 직전 국내 주식시장 거래량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증권가 일각에서는 기획재정부와 S&P의 공식 발표 이전에 관련 정보가 외국..
경기 불황 속 비우량기업 신용등급 강등·부도 속출… 신용등급 양극화 대내외 경제 둔화로 인해 비우량 기업들의 신용등급이 줄줄이 하향조정되고 부도도 속출하고 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량 기업의 등급 상향조정은 확산되고 있는 추..
`개미지옥' 한국 증시… 개인 순매수 10개 상위종목 수익률 모두 `마이너스' 올해 주식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사들인 10개 종목이 모두 마이너스 수익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외국인과 기관투자자들은 경기둔화에 따른 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