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진의 늪 빠진 '유한양행' 성장할 수 있을까?유한양행이 부진한 실적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유한양행의 지난해 4분기 실적은 국제회계기준(IFRS) 별도기준으로 매출액이 전년 대비 4.9% 성장한 1679억원을 기록했지만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95%..
제약사 작년 28억 달러 의약품 수출지난해 국내 제약사들의 의약품 수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정부의 약가인하 정책으로 내수 시장이 경직되면서 제약사들이 해외시장으로 판로를 개척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종근당고촌재단, '사랑의 연탄 나누기' 봉사종근당고촌재단은 최근 무의탁 노인 등 저소득 가구를 대상으로 새해 맞이 사랑의 연탄 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서 종근당고촌재단은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연탄은행을 통해 서울 상..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3종세트' 출시유한양행은 자체 개발 의약품 1호 안티푸라민의 신제품 3종세트를 최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안티푸라민은 1933년 유한양행의 창립자인 유일한 박사의 의사출신 아내인 호미리 여사의 도움을 얻어 첫 자체 개발..
식약청, 내달 편의점 즉석 조리식품 위생점검편의점내에서 햄버거, 어묵, 닭튀김 등을 즉석조리·판매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특별 위생점검이 이뤄진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은 24시간 운영하는 편의점의 즉석조리식품에 대한 안전성 확보를 위해 내달 15일부터 29일까..
인하대·건국대등 전문인력 채용보건의료계 전문인력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27일 의사•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에 따르면 인하대병원, 대전보훈병원, 건국대학교병원 등 주요 의료기관들이 의사, 간호사, 약사 등 병원 전문 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3종세트' 출시 유한양행은 자체 개발 의약품 1호 안티푸라민의 신제품 3종세트를 최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안티푸라민은 1933년 유한양행의 창립자인 유일한 박사의 의..
식약청, 내달 편의점 즉석 조리식품 위생점검 편의점내에서 햄버거, 어묵, 닭튀김 등을 즉석조리·판매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특별 위생점검이 이뤄진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은 24시간 운영하는 편의점의 즉석조리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