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내 대형병원, '1시간 주차비 평균 1852원'경기도내 대형병원의 주차비가 너무 비싸다는 의견이 제기됐다. 최근 경기도내 병원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이 비싼 주차비에 대한 불만을 제기하자 경기도 소비자정보센터는 도내 35개 대형병원의 주차비를 조사해 그 결과를..
종근당,‘나도 가수다, 펜잘큐 송 콘테스트’시상식 개최종근당(대표이사 김정우)은 최근 진행된 ‘나도 가수다 펜잘큐 송 온라인 콘테스트’ 수상자를 선정하고 27일 충정로 본사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종근당은 지난 10월 최고의 펜잘큐 송 가수를 선발하는‘나도 가수다,..
프랑스 불량 유방보형물, 11년전 FDA 경고 받아발암 및 파열 우려가 제기돼 전 세계적으로 논란을 빚은 프랑스산 유방보형물에 대해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11년 전 이미 문제를 제기한 것으로 드러났다. 영국 일간지 텔레그래프는 FDA가 이미 지난 2000..
유나이티트 제약, 항혈전복합제 허가 취득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은 지난 23일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항혈전 복합제제 '클라빅신 듀오' 캡슐에 대한 품목 허가를 얻었다고 28일 밝혔다...
D사, "리베이트 사업비로 인정해달라" 소송국세청이 제약업계의 리베이트에 세금을 물린데 대해 중견 제약사인 D사가 의약품 리베이트 비용을 사업비로 인정해 달라는 소송을 제기했다. 27일 서울행정법원에 따르면 대기업 계열사인 이 회사는 지난 20일 "그동..
프랑스 불량 유방보형물, 11년전 FDA 경고 받아 발암 및 파열 우려가 제기돼 전 세계적으로 논란을 빚은 프랑스산 유방보형물에 대해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11년 전 이미 문제를 제기한 것으로 드러났다. ..
유나이티트 제약, 항혈전복합제 허가 취득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은 지난 23일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항혈전 복합제제 '클라빅신 듀오' 캡슐에 대한 품목 허가를 얻었다고 28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