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뒤태 ‘힙업’으로 완성한다남미 출신의 가수 제시카 로페즈는 노래 '렛츠 겟 라우드(Let's get loud)'에서 엉덩이를 강조하는 춤으로 세계적인 스타가 됐다. 매력적인 뒤태는 아름다운 몸매의 필수조건이며 풍만한 엉덩이는 섹시함의 상징이..
고혈압에 좋다는 혈압강하제 평생 복용?김모씨는 혈압이 높게 나와 의사의 권고대로 혈압약을 복용하기 시작했다. 그렇게 10년째 복용하고 있었다. 이런 경우는 김모씨 뿐만이 아니라 대부분의 고혈압 환자들에게서도 흔하게 볼 수 있다...
관상성형 시술, 연초에 느는 이유는?업계에 따르면 한해를 시작하는 1월이면 성형을 하는 환자들이 는다고 한다. 이른바 ‘관상성형’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인데,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예로부터 관상에 대해 민감한 한국인들의 특성 때문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대한병원협회, 2011년 시무식 개최대한병원협회(회장 성상철)는 3일 오전 협회 14층 대회의실에서 이상석 상근부회장 주재로 2011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성 회장을 대신한 시무식을 주재환 이상석 상근부회장은 "선진의료강국, 국민의 건강 수준 향..
털, 털, 남성의 상징이 털이다?야성미의 상징이던 남성의 털. 그러나 이제는 비호감의 상징이라고 봐도 무방할 만큼 털 많은 남성을 기피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신체의 털은 몸을 보호해주는 중요한 수단이지만 의복이 발달 되어져 있는 현대 사회에서는..
노안의 지름길, 눈가주름 팔자주름여성들이 나이를 먹으면서 가장 두려워하게 되는 것은 바로 얼굴의 주름이다. 여성 사회진출이 활발해 짐에 따라 스트레스와 불면 등을 호소하는 사례가 증가, 30대 초반의 여성들도 주름의 공포에 휩싸여 있다...
대한병원협회, 2011년 시무식 개최 대한병원협회(회장 성상철)는 3일 오전 협회 14층 대회의실에서 이상석 상근부회장 주재로 2011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성 회장을 대신한 시무식을 주재환 이..
털, 털, 남성의 상징이 털이다? 야성미의 상징이던 남성의 털. 그러나 이제는 비호감의 상징이라고 봐도 무방할 만큼 털 많은 남성을 기피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신체의 털은 몸을 보호해주는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