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세상병원 서동원 원장…겨울철 손저림증도 각양각색겨울철에는 우리 몸 중에서 노출이 많은 손이 고생하기 십상이다. 추위에 말초혈관이 수축하여 혈액순환이 원활치 않아 손저림증에 시달릴 수 있으며, 손저림 질환을 손시림으로 착각해 방치하다가 중증 질환으로 발전하기도 한..
눈가에 오돌토돌 비립종, 짤까? 말까?거울을 들여다 볼 때 눈가 주변에 작은 사마귀와 비슷한 모양의 오돌도돌한 것들이 생긴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한두개는 신경이 쓰이지 않을 정도로 크기가 작지만 수가 늘어나면서 점점 눈에 띄게 되며 화장을 해도 도드..
혹사당하는 겨울철 피부관리 각질제거가 중요하다이 모양은 요즘 피부 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겨울철에 들어서자 피부에 허연 각질과 여드름이 점점 심해지고 있고 화장을 아무리 해도 커버 되기는 커녕 더 지져분해 보이기만 하여 외출도 꺼려지고 심지어 친구들..
미앤미클리닉 ‘송년의 밤’ 행사 개최피부과·성형외과 네트워크 미앤미클리닉이 지난 16일 ‘2010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수도권 12개 지점 원장이 초청됐고 약 200여명에 이르는 직원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경북대 병원, 권역 응급의료센터 지정 취소 결정보건복지부는 최근 경북대병원을 비롯한 대구시내 주요병원의 진료거부에 의한 사망건으로 경북대병원에 대해 권역응급의료센터 지정을 취소키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지난달 21일 장중첩증을 앓던 4세 응급 여아가 경북..
의협-전의총, 갈등 양상 짙어져전의총은 대구시의사회와 부산시의사회, 대한개원의협의회가 전의총을 규탄한데 대해 이러한 현실을 개탄한다며 반박했다. 대구시의사회 등은 전의총의 폭력성과 성희롱발언을 규탄했다. 이에 전의총은 그들 또한 의협의 회원이라며..
미앤미클리닉 ‘송년의 밤’ 행사 개최 피부과·성형외과 네트워크 미앤미클리닉이 지난 16일 ‘2010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수도권 12개 지점 원장이 초청됐고 약 ..
경북대 병원, 권역 응급의료센터 지정 취소 결정 보건복지부는 최근 경북대병원을 비롯한 대구시내 주요병원의 진료거부에 의한 사망건으로 경북대병원에 대해 권역응급의료센터 지정을 취소키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