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멤버십카드 회원 3주만에 2만 명 돌파한국 피자헛이 업계최초로 론칭한 통합 멤버십 카드 회원이 2만 명을 돌파했다. 한국 피자헛은 지난 3월 2일부터 발급을 시작한 통합 멤버십 가입 회원이 올해 초부터 신청을 받아 기존 배달 박스 쿠폰을 멤버십카드 포인..
스마트시대, 경영의 해법은송재용 서울대 교수의 신간 ‘스마트 경영: 앞으로 10년, 한국 기업의 초일류 전략’이 출간됐다. 경제위기를 갓 벗어난 2011년 현재도 수많은 기업들이 초 단위로 변하는 패러다임에 뒤처지지 않으려 신성장동력을 찾..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갓 구운 '베이커리&디저트' 출시국내 커피 전문 브랜드 '할리스 커피'가 핫베이커리 5종을 출시한다. 지난 10월, 베이커리 공장 '굿 투 베이크(Good To Bake)'를 설립하며 베이커리 품질의 고급화에 주력해 온 할리스커피는 22일, 핫 베..
끊임없이 떠오르는 생각, 이제는 버리자코이케 류노스케의 ‘생각버리기 연습(21세기북스)’이 국내에서 35만부가 팔리는 등 베스트셀러로서 확고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 ‘생각버리기 연습’ 열풍으로 이 책보다 먼저 써냈지만 국내에는 미출간된 저자의 ‘화내지 ..
음료업계, 봄맞이 마케팅 치열잠시 주춤했던 음료업계가 각자의 브랜드 컨셉에 맞는 전략적인 마케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 앞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각 음료업체에서 새로운 광고 온에어 및 신제품 출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치열한 마..
에어스타 애비뉴, 인천국제공항 개항 10주년 기념 이벤트 다양인천국제공항 면세점 통합 브랜드 에어스타 애비뉴는 오는 22일부터 4월 14일까지 총 24일간, 인천국제공항 개항 10주년(개항기념일 3월 29일)을 맞아 'Blooming 10 Festival'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끊임없이 떠오르는 생각, 이제는 버리자 코이케 류노스케의 ‘생각버리기 연습(21세기북스)’이 국내에서 35만부가 팔리는 등 베스트셀러로서 확고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 ‘생각버리기 연습’ 열풍으로 이 책..
음료업계, 봄맞이 마케팅 치열 잠시 주춤했던 음료업계가 각자의 브랜드 컨셉에 맞는 전략적인 마케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 앞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각 음료업체에서 새로운 광고 온에어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