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좋은 공간 ‘블랙스미스’ 고객 발길 잡는다특정 분야를 가리지 않고 브랜드의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텔링’은 매우 중요한 마케팅 방법이다. 특히 소비자와의 감성적 교감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형성하는 과정에서 ‘스토리텔링’은 큰 영향력을 발휘한다..
할리스커피, 수삼 할리치노∙ 골드키위 스무디 출시국내 토종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www.hollys.co.kr, 대표 정수연, 신상철)가 여름철, 원기 회복과 피부미용에 좋은 건강한 보양 음료, 수삼 할리치노와 골드키위 스무디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수삼..
슈주 최시원 바리스타로 변신, 무슨 사연?매일유업(대표 이창근) 대표 컵커피 음료 ‘카페라떼(Caffe Latte)’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바리스타로 변신한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카페라떼’ 브랜드 사이트(www.lovecaffel..
드라마 ‘추적자’ 속 사건의 실마리가 풀리는 장소 ‘카페 드롭탑’ 등장 눈길카페 드롭탑(DROPTOP, www.cafedroptop.com)이 지상파 월화드라마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떠오르고 있는 SBS 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에서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가는 장면의 배경으로 등장..
LG전자 ‘소녀시대 3D TV 플레이어’ 인기몰이차세대 플랫폼으로 제작한 LG전자의 ‘소녀시대 3D TV 플레이어’가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참여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LG전자가 자사의 3D 전문 디지털 채널인 ‘3D시대 TV 가이드’(http:/..
카페베네, 아이스음료 위한 콜드컵 출시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가 2012년 상반기 새로운 MD상품인 여름용 텀블러 베네콜드컵 2종과 핸드드립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얼음을 곁들인 아이스음료를 충분히 담을 수 있도록 16oz의 ..
드라마 ‘추적자’ 속 사건의 실마리가 풀리는 장소 ‘카페 드롭탑’ 등장 눈길 카페 드롭탑(DROPTOP, www.cafedroptop.com)이 지상파 월화드라마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떠오르고 있는 SBS 드라마 ‘추적자, THE CHASE..
LG전자 ‘소녀시대 3D TV 플레이어’ 인기몰이 차세대 플랫폼으로 제작한 LG전자의 ‘소녀시대 3D TV 플레이어’가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참여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LG전자가 자사의 3D 전문 디지털 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