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럼피스킨병 백신 접종

럼피스킨병 백신 접종, 내년에도

럼피스킨병 백신 접종이 내년에도 이뤄질 예정이다. 30일 소 럼피스킨병 중앙사고수습본부(중수본)는 럼피스킨병 400만두분 백신을 긴급 도입, 전국 모든 소에 대해 다음 달 10일까지 백신접종을 완료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

BTS 뷔 스토킹 20대 여성 경찰 조사

BTS 뷔 스토킹 혐의로 2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27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전날 오후 6시30분쯤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28·본명 김태형)의 집을 찾아가 접근..
이기일 보건복지부 1차관(위원장)

'수치' 빠진 정부 연금개혁안…'국회'로 공 넘어가

정부가 보험료율이나 소득대체율(연금 가입기간의 평균 소득 대비 받게 될 연금액의 비율) 등 구체적인 모수(숫자) 개혁 방안이 빠진 국민연금 개혁안을 내놨다. 국민연금 개혁을 국정과제로 추진하면서도 개혁의 구체안을 내..
파주 흉기난동 현역 군인

파주 군인 난동, 훈련 중 무슨 일

경기 파주시에서 군인 난동 사건이 발생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27일 경찰과 군 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45분쯤 경기 파주시 조리읍에 있는 한 도로에서 장갑차를 타고 이동하던 모부대 A 상병이 갑자기 차량에서..
지드래곤

지드래곤 공식입장, 마약혐의 부인

가수 지드래곤이 공식입장을 내고 마약 투약 혐의를 부인하고 나섰다. 27일 지드래곤(35·본명 권지용)은 변호인을 통해 공식 입장문을 내고 "우선 저는 마약을 투약한 사실이 없다"고 주장했다. 그는 "또한 최근 언론..

파주 군인 난동, 훈련 중 무슨 일

파주 흉기난동 현역 군인
경기 파주시에서 군인 난동 사건이 발생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27일 경찰과 군 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45분쯤 경기 파주시 조리읍에 있는 한 도로에서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