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범수

금감원, 'SM 시세조종' 의혹 카카오·카카오엔터 檢송치

금융감독원이 SM엔터테인먼트 주가 조작 사건과 관련해 카카오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법인 등을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넘겼다. 소환 조사를 받은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는 이번 검찰 송치 대상에서 빠지면서 이후 신병 처리 방..
지드래곤

지드래곤 마약 혐의 입건

그룹 빅뱅 출신 지드래곤((35·본명 권지용)이 마약 투약 혐의로 형사 입건됐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권씨를 입건해 수사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경찰은 배우 이선균(4..
경기도 버스 노사협상 타결

경기 버스 전면파업 위기 가까스로 봉합

경기 버스 파업 철회 소식이 알려졌다. 노조가 사측과의 최종 조정회의에서 극적으로 합의해 예고했던 파업을 철회한 것이다. 25일 밤 경기도 내 52개 버스 업체 노조가 소속된 경기도버스노동조합협의회는 25일 밤 경기..
여의도 씽크홀

여의도 씽크홀 어디?…출퇴근 때였다면 '아찔'

서울 여의도에 씽크홀(땅꺼짐 사고)이 발생했다. 26일 영등포소방서와 영등포구청에 따르면, 25일 오전 11시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IFC몰 앞 도로 내 횡단보도를 잇는 교통섬에서 싱크홀이 발생했다. 가로 0.5..
충남 지진

충남 3.4 지진…집계된 피해 없어

충남에서 규모 3.4의 지진이 발생했다. 26일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25일 오후 9시46분쯤 충남 공주시 남남서쪽 12㎞ 지역에서 규모 3.4의 지진이 발생했다. 이에 행정안전부는 피해 상황을 신속히 파악하고 필요..

경기 버스 전면파업 위기 가까스로 봉합

경기도 버스 노사협상 타결
경기 버스 파업 철회 소식이 알려졌다. 노조가 사측과의 최종 조정회의에서 극적으로 합의해 예고했던 파업을 철회한 것이다. 25일 밤 경기도 내 52개 버스 업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