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세 "野, 정권 잡은듯 폭주 언제부터 경찰수사 지휘했나" 국민의힘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은 9일 "대통령에 대한 탄핵 심판이 진행되고 있지만, 민주당은 이미 자신들이 정권을 잡기라도 한 듯 무소불위 폭주를 계속하고 있다"..
與, 국수본 항의 방문 "野이상식과 통화 여부 사실 확인 필요" 국민의힘 의원들은 9일 경찰 국가수사본부를 찾아 윤석열 대통령의 체포영장 집행과 관련한 더불어민주당 이상식 의원과 국수본 간의 내통 의혹을 제기하며 사실 확인을 ..
당정, 27일 임시공휴일 지정…설 명절 엿새 연휴 정부와 국민의힘은 8일 설 연휴 전날인 오는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했다. 국민의힘 김상훈 정책위의장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비상 경제 안정' 고위 당정..
한지민 아이유 '금융의 날' 표창, 이유는배우 한지민과 가수 아이유가 '금융의 날' 정부 표창을 받았다. 25일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이들은 24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에서 열린 제8회 '금융의 날' 기념식에서 금융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포상을 받았다. ..
마약 광고 검거, 범행 계획은마약 광고 배포자가 검거돼, 범행 계획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4일 서울 광진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최근 서울시내 일부 대학 캠퍼스 내에서 마약 구매를 권하는 듯한 내용의 카드 광고물이 발견된 것과 관련해 40대..
동해 NLL 넘은 북한인 4명, 진짜 귀순인지 확인단계소형 목선을 타고 통해 속초 해상까지 내려와 귀순 의사를 표명한 북한인 4명에 대해 정부가 '진성 귀순'인지 확인하고 있다. 통일부 당국자는 24일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관련 질문을 받고 "관계 기관이 조사 중이어..
한성주 고려대 기부, 계기는한성주씨의 고려대 기부 소식이 눈길을 끌고 있다. 23일 고려대학교에 따르면, 전 미스코리아 진이자 아나운서였던 한성주씨와 오빠인 한현철씨가 개교 120주년 기념 사업을 위해 써달라며 3억원을 기부했다. 한성주씨는 ..
尹·빈살만, 43년만 공동성명 "수소경제 등 상호투자 적극 확대"사우디아라비아를 국빈 방문 중인 윤석열 대통령과 실권자 무함마드 빈 살만 왕세자는 24일(현지시간) 채택한 공동성명에서 "양국이 상호 투자를 더 확대할 여지가 크다는 점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양측은 공동성명에서 "..
與 혁신위원장에 '특별귀화 1호' 인요한 "당 많이 바뀌어야"국민의힘이 23일 당 쇄신 작업을 이끌 혁신위원장에 인요한(64) 연세대 의대 교수를 임명했다. 10·11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패배 이후 12일 만이며, 김기현 대표가 선거 이튿날 당 쇄신기구 출범을 예고한 지..
한성주 고려대 기부, 계기는 한성주씨의 고려대 기부 소식이 눈길을 끌고 있다. 23일 고려대학교에 따르면, 전 미스코리아 진이자 아나운서였던 한성주씨와 오빠인 한현철씨가 개교 120주년 기념..
尹·빈살만, 43년만 공동성명 "수소경제 등 상호투자 적극 확대" 사우디아라비아를 국빈 방문 중인 윤석열 대통령과 실권자 무함마드 빈 살만 왕세자는 24일(현지시간) 채택한 공동성명에서 "양국이 상호 투자를 더 확대할 여지가 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