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남해고속도로 황산 누출

창원 황산 유출, 10시간 만에 수습

창원 황산 유출 사고가 약 10시간 만에 수습됐다. 4일 창원 소방에 따르면, 3일 오후 경남 창원시 의창구 남해고속도로 1지선 함안 방향 마산요금소 인근 200미터 지점에서 24톤 탱크로리 차량의 황산이 누출됐다...
케타민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과 케타민의 양면

최근 이른바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의 운전자가 '클럽 마약'으로 알려진 케타민 양성 반응이 나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4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일 오후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역 인근에서 A(28)씨가..
묻지마 흉기 난동 현장 통제

분당 흉기 난동범, 성격장애·고등학교 중퇴

지난 3일 14명의 부상자를 낸 '분당 흉기 난동 사건'의 피의자인 20대 남성이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분열성 성격장애 진단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4일 수사당국에 따르면 이 사건 피의자 최모(22)씨는 2001년생으..
새만금잼버리 야영장

잼버리에 쿨링 텐트·버스·얼음물 10만명분 매일 공급

국민의힘과 정부는 4일 폭염으로 온열 질환자가 속출한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안전대책으로 전기공급 용량 증설, 쿨링 텐트·버스와 얼음물 공급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윤재옥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잼버리..
코로나19 진료소

질병청 대중교통 마스크 권고…코로나19 발생현황은

질병관리청이 대중교통 및 다중이용시설에서 마스크 자율 착용을 적극 권고했다. 3일 질병관리청은 "여름 휴가철 이동량과 대면접촉이 증가하는 상황을 고려하여 대중교통, 다중이용시설 등 3밀 환경에서는 마스크 자율 착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