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직원, 아르바이트생에 채용 댓가 성희롱 메시지 보내강원랜드 직원이 아르바이트생에게 채용을 댓가로 성폭력적인 문자 메시지를 수십 차례 보내 물의를 빚고 있다. 14일 강원랜드에 따르면 이 회사에서 아르바이트생으로 근무한 여성 A씨가 직원 B씨로부터 성희롱을 당했..
검찰, 남양유업 '폭언 파문' 당사자들 대질 신문남양유업의 '부당 밀어내기' 혐의를 수사 중인 서울중앙지검 형사6부(곽규택 부장검사)는 14일 폭언 파문의 당사자인 전 영업직원과 피해 대리점주를 불러 대질 신문을 벌였다. 검찰은 두 사람을 상대로 녹취파일에 ..
검찰, '내부정보 유출 의혹' 박동창 KB금융 부사장 수사서울중앙지검 금융조세조사1부는 내부정보를 유출한 의혹을 받아온 박동창 KB금융지주 부사장에 대해 금융감독원이 통보한 사건을 배당받아 수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지난 달 25일 금감원은 "박 부사장..
대한항공, 기내 성추행 사건 은폐 의혹 제기대한항공이 기내에서 발생한 성추행 사건과 관련, 은폐하려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인천국제공항경찰대는 미국 뉴욕을 출발해 한국으로 향하는 대한항공 기내에서 지난 12일 오전 3시쯤 A(20)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
CJ대한통운 비대위 "사측, 교섭 즉각 나서야"수수료 인하, 패널티제도 강화 등을 일방적으로 도입한 것에 대한 불만을 이유로 운송을 거부하고 있는 CJ대한통운 소속 일부 택배기사들이 회사 측에 사태 해결을 위한 교섭을 촉구했다. CJ대한통운 비상대책위원회는..
고객 돈 수억 빼돌린 새마을금고 전 간부 입건충북지방경찰청은 고객 돈 수억 원을 빼돌린 혐의(업무상 배임·횡령)로 모 새마을금고 전 간부 A(43·여)씨를 입건했다고 1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청주시 흥덕구..
대한항공, 기내 성추행 사건 은폐 의혹 제기 대한항공이 기내에서 발생한 성추행 사건과 관련, 은폐하려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인천국제공항경찰대는 미국 뉴욕을 출발해 한국으로 향하는 대한항공 기내에서 지..
CJ대한통운 비대위 "사측, 교섭 즉각 나서야" 수수료 인하, 패널티제도 강화 등을 일방적으로 도입한 것에 대한 불만을 이유로 운송을 거부하고 있는 CJ대한통운 소속 일부 택배기사들이 회사 측에 사태 해결을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