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대리점협의회, 전국 규모로 조직 확대남양유업대리점협의회는 조직 규모를 전국적으로 확대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협의회는 지난 12일 서울 통의동 참여연대에서 '남양유업 대리점협의회 전국확대 출범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협의회는 국회에서 ..
현대제철 '아르곤 가스 누출사고', 가스배관 사전 연결 논란지난 10일 현대제철 당진제철소에서 발생한 아르곤 가스 누출에 따른 근로자 사망사고와 관련, 사고가 난 전로에 아르곤 가스 배관을 사전에 연결한 것이 원인 규명의 쟁점으로 떠오르고 있다. 현대제철은 사고 다음날..
남양유업 파문 국민연금에 불똥…사회적 책임투자론에 '고민'남양유업 파문의 불똥이 국민연금에까지 튀었다. 국민연금이 보유한 남양유업의 지분을 매각해야 한다는 주장이 정치권에서 나왔기 때문이다. 10일 국민연금공단과 정치권에 따르면..
남양유업, 대리점피해자협의회 상대 고소 취하영업직원의 가맹 대리점주에 대한 폭언 파문으로 대국민 사과까지 한 남양유업이 10일 피해자대리점협의회에 대한 고소를 취하했다. 남대문경찰서 관계자는 "남양유업이..
박연호 부산저축銀 회장 파기환송심도 징역 12년서울고법 형사7부(윤성원 부장판사)는 10일 9조 원대 금융비리를 저지른 혐의로 구속기소된 부산저축은행그룹 박연호(63) 회장에 대한 파기환송심에서 원심과 같은 징역 12년을 선고했다. 김양(61) 부회장에게..
당진 현대제철서 용광로작업 근로자 5명 가스질식사충남 당진 현대제철에서 용광로 안에서 작업 중이던 근로자 5명이 산소 부족으로 질식해 숨졌다. 10일 오전 2시 25분께 충남 당진시 송악읍 고대리 현대제철에서 협력업체인 한국내화 소속 근로자 남모(25)씨 등..
남양유업, 대리점피해자협의회 상대 고소 취하 영업직원의 가맹 대리점주에 대한 폭언 파문으로 대국민 사과까지 한 남양유업이 10일 피해자대리점협의회에 대한 고소를 취하했다. 남대문경찰서 관계자는 "남양유..
박연호 부산저축銀 회장 파기환송심도 징역 12년 서울고법 형사7부(윤성원 부장판사)는 10일 9조 원대 금융비리를 저지른 혐의로 구속기소된 부산저축은행그룹 박연호(63) 회장에 대한 파기환송심에서 원심과 같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