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택배기사들 파업 확대…택배 대란 우려CJ그룹에 합병된 CJ대한통운 택배기사들의 파업이 확대되고 있다. 파업에 동참한 기사들이 현재 1000여 명이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택배 대란 우려가 나오고 있다. 이번 일은 1차 파업에 들어갔다..
'폭언 파문' 남양유업 대국민 사과 "일련의 사태에 책임통감"영업직원의 폭언과 밀어내기 내용이 담긴 음성 파일이 공개되면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남양유업이 9일 공개사과했다. 남양유업 김웅 대표는 이 날 기자회견을 열고 대국민 사과와 함께 상생 협력 방안을 발표했다...
남양유업 대국민 사과문 전문영업사원의 폭언 파문으로 곤욕을 치루고 있는 남양유업이 대국민 사과문을 발표했다. 9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중구 중림동 엘더블유컨벤션에서 김웅 남양유업 대표를 비롯한 본부장급 이상 임원들은 기자회견을 열었..
전동수 삼성전자 사장, 불산누출 관련 실언 사과전동수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사장이 불산사고와 관련해 부적절한 발언을 했다가 논란이 일자 공식 사과했다. 전 사장은 삼성전자 공식 블로그에 "사업부장으로서 비즈니스에 더 힘을 쏟겠다는 의미의 말이었는데 경황없이..
남양유업, 오늘 대국민 사과 기자회견폭언과 욕설을 퍼붓는 음성 통화 내용이 인터넷에 공개되며 곤욕을 치루고 있는 남양유업이 대국민 사과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다. 남양유업은 9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중구 중림동 엘더블유 컨벤션에서 대국민 사..
윤석금 웅진 회장, 이명희 신세계 회장에 자택 팔아윤석금 웅진그룹 회장이 이명희 신세계그룹 회장에게 시가 100억여 원 상당의 서울 한남동 자택을 팔기로 했다. 8일 재계에 따르면 윤 회장은 지난 달 초 한남동 소재 대지 면적 1104.1㎡, 건물 연면적 3..
전동수 삼성전자 사장, 불산누출 관련 실언 사과 전동수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사장이 불산사고와 관련해 부적절한 발언을 했다가 논란이 일자 공식 사과했다. 전 사장은 삼성전자 공식 블로그에 "사업부장으로서 ..
남양유업, 오늘 대국민 사과 기자회견 폭언과 욕설을 퍼붓는 음성 통화 내용이 인터넷에 공개되며 곤욕을 치루고 있는 남양유업이 대국민 사과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다. 남양유업은 9일 오전 10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