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의동 '피사의 아파트' 10년만에 바로 세워져'피사의 아파트'로 알려진 인천 남구 숭의동 우진아파트가 기울어진지 10년만에 복원공사를 통해 바로 세워졌다. 남구는 8일 우진아파트 현장에서 박우섭 구청장, 시·구 의원, 지역주민, 관계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건..
'남양유업 제품 불매운동', 3대 편의점 전반으로 확대남양유업 제품에 대한 불매 운동이 3대 편의점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CU·GS25·세븐일레븐 점주 단체 연합회인 전국편의점가맹점사업자단체협의회(이하 전편협)는 공식 성명을 내고 남양유업 제품 불매운동을 본격..
법원, STX건설 회생절차 개시 결정서울중앙지법 파산3부(이종석 수석부장판사)는 8일 STX건설에 대해 회생절차 개시를 결정했다. 재판부는 채권자협의회의 의견 조회를 거쳐 현재 대표이사인 정구철(60) 대표가 관리인 역할을 하게 하는 '관리인 불..
검찰, 21억 리베이트 혐의 삼일제약 압수수색검찰이 8일 21억 원 상당의 리베이트 혐의로 삼일제약을 압수수색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부 합동 의약품 리베이트 전담수사반(반장 전형근 서울중앙지검 형사2부장)은 이날 전국 병·의원에 수십 억대의 리베이트를..
경찰, 대림산업 여수 폭발사고 12명 사법처리전남 여수 대림산업 화학공장 폭발사고와 관련해 공장장 등 5명에 대해 구속영장이 신청되고 7명은 불구속 입건됐다. 여수경찰서는 8일 17명의 사상자를 낸 여수국가산단 내 대림산업 폭발사고와 관련해 공장장 김 모..
상조업체 소비자 피해 속출…대형 상조업체 다수 자본잠식재정이 부실한 중·소형 상조업체의 폐업 등으로 소비자 피해가 속출하는 가운데 대형 업체들의 실적도 부진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형 상조회사 다수..
검찰, 21억 리베이트 혐의 삼일제약 압수수색 검찰이 8일 21억 원 상당의 리베이트 혐의로 삼일제약을 압수수색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부 합동 의약품 리베이트 전담수사반(반장 전형근 서울중앙지검 형사..
경찰, 대림산업 여수 폭발사고 12명 사법처리 전남 여수 대림산업 화학공장 폭발사고와 관련해 공장장 등 5명에 대해 구속영장이 신청되고 7명은 불구속 입건됐다. 여수경찰서는 8일 17명의 사상자를 낸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