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 여승무원 폭행' 포스코에너지 임원 사표… 수리돼기내에서 대한항공 여승무원을 폭행한 사건으로 물의를 빚은 포스코에너지 상무 A(53)씨가 23일 오후 사표를 제출했다. 회사 측은 이 사표를 바로 수리했다. 포스코에너지는 전날인 22일 A씨를 보직해임하고..
지자체 재정, 국가보다 4.2배 어려워… 전국 244개 지자체 중 238개 적자전국 지방자치단체의 재정이 국가보다 4배 이상 어려운 것으로 추산됐다. 또 올해 예산기준 국가의 통합재정수지가 사회보장성 기금 흑자를 제외하고 4조7000억원 적자를 기록한 데 비해 지자체들의 적자는 두 배가 ..
어나니머스, "외환은행 고객DB 해킹" 주장… 외환은행 "사실무근"국제 해커집단 어나니머스(Anonymous)가 외환은행의 고객정보 데이터베이스(DB)를 해킹했다고 23일 밝혔다. 어나니머스 소속 한국인으로 알려진 한 해커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Anonsj)에 "표적은 외환..
중고교 성취도평가 오는 6월25일 실시… 국·영·수 3개 과목교육부는 오는 6월25일 전국의 중·고등학교에서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일제고사)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대상 학년은 중학교 3학년과 고등학교 2학년이며, 출제범위는 중학교는 중 1∼2학년 전 과정과 3..
포스코에너지, '기내 여승무원 폭행' 상무 '보직해임'기내에서 대한항공 여승무원을 폭행해 물의를 빚은 포스코에너지 임원 A(53)씨가 22일 보직해임됐다. 포스코에너지는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한 임원의 비상식적인 행위로 많은 분을 실망시켜 드려 죄송하게 생각한다..
빌 게이츠, 국회 가서 싸이 언급, 왜?한국을 방문 중인 마이크로소프트(MS) 공동창업자 빌 게이츠 '빌앤드멜린다게이츠재단' 이사장은 22일 국회를 방문해 "1960년대 수원국(원조를 받던 나라)였을 때 기억을 갖고 전 세계에 눈을 돌려야 한다"며 우리나..
중고교 성취도평가 오는 6월25일 실시… 국·영·수 3개 과목 교육부는 오는 6월25일 전국의 중·고등학교에서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일제고사)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대상 학년은 중학교 3학년과 고등학교 2학년..
포스코에너지, '기내 여승무원 폭행' 상무 '보직해임' 기내에서 대한항공 여승무원을 폭행해 물의를 빚은 포스코에너지 임원 A(53)씨가 22일 보직해임됐다. 포스코에너지는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한 임원의 비상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