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등급 한우 1등급 속여 판 고속도로 휴게소 적발2·3등급 한우를 1등급이라고 속여 판매한 고속도로 휴게소 한우판매점 업주와 종업원 등 5명이 경찰에 적발됐다. 이들은 '횡성 또는 치악산 한우'라는 상호의 짝퉁 판매점을 운영하면서 이용객이 많은 주말과 연휴기..
구미 한국광유 옥외탱크 폭발… 인명피해는 없어7일 오전 8시 21분 경북 구미시 오태동 한국광유 옥외탱크에서 폭발사고가 발생, 벙커C유 유출로 인한 하천 오염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지만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화재 진압은 오전 8시 51분..
구미 경북광유 벙커C유 탱크 폭발… 소방대 출동 (2보)7일 오전 8시21분 경북 구미시 오태동 경북광유에서 폭발사고가 발생했다. 이날 사고는 20만ℓ 저장 규모의 벙커C유 탱크가 폭발해 발생한 것으로 추정된다. 탱크는 지상에 있는 것으로 보이며, 현재 소방대..
미터기 조작으로 외국인관광객에 바가지 씌운 콜밴 운전자들 '적발'조작된 미터기를 단 불법 콜밴 차량으로 영업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바가지를 씌운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지방경찰청 국제범죄수사대는 대형 점보택시로 위장하고서 외국인 관광객으로부터 바가지요금을 뜯어낸 혐의(..
'프로농구 승부조작 의혹' 강동희 감독 7일 검찰 소환조사프로농구 승부조작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원주 동부의 강동희(47) 감독을 소환해 조사하기로 했다. 강 감독은 이미 구속된 브로커 최모(37)씨에게 승부조작 대가로 돈을 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의정부지..
미터기 조작으로 외국인관광객에 바가지 씌운 콜밴 운전자들 '적발' 조작된 미터기를 단 불법 콜밴 차량으로 영업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바가지를 씌운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지방경찰청 국제범죄수사대는 대형 점보택시로 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