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에서 쓰러진채 발견된 20대 여성, 결국 사망20대 여성이 길거리에서 쓰러진 채 있다가 언니에게 발견돼 집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숨져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2일 오전 7시 30분께 광주 동구 계림동의 길가에 A(28·여)씨가 쓰러져 있는 것을 언니가 발..
중국산 사탕 '별단지'서 유리 조각 나와… 회수·판매금지식품의약품안전청은 경남 창원에 위치한 '참식품'이 수입·판매한 중국산 사탕 '별단지'에서 유리조각이 발견돼 판매를 중단하고 회수조치를 내렸다고 22일 밝혔다. 조사 결과, 이 제품을 제조하는 과정에서 이물질이 ..
3월부터 무상보육 '0∼5세'로 확대정부는 22일 열린 임시국무회의에서 무상보육 대상을 0∼5세 영유아로 확대하는 내용을 담은 영유아보육법 시행령 개정안을 심의·의결했다. 개정안은 무상보육 대상을 어린이집을 이용하고 표준교육과정(만 0∼2세)과 ..
재벌2세 행세하며 여성 17명 농락하고 4억 뜯어낸 30대男 구속재벌 2세 등을 사칭하며 여성 17명을 농락하고 억대의 돈을 뜯은 30대가 구속됐다. 대구지검 형사2부(이흥락 부장검사)는 21일 홍모(30)씨를 사기혐의로 구속기소했다. 이홍락 부장검사는 "돈을 뜯긴 일..
검찰, 전교조 교사로 구성된 이적단체 '새시대교육운동' 첫 적발전국교직원노동조합(전교조) 소속 교사들로 구성된 이적단체가 처음으로 검찰에 적발됐다. 서울중앙지검 공안2부(이정회 부장검사)는 전교조 수석부위원장 출신인 박모(52·여)씨 등 전교조 소속 교사 4명을 이적단체 ..
검찰, '박근혜 비방' 조웅 목사 오늘 중 구속 방침서울중앙지검 첨단범죄수사1부(박근범 부장검사)는 인터넷 동영상을 통해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을 비방한 혐의(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로 체포한 조웅 목사에 대해 22일 구속영장을 청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검찰에 ..
재벌2세 행세하며 여성 17명 농락하고 4억 뜯어낸 30대男 구속 재벌 2세 등을 사칭하며 여성 17명을 농락하고 억대의 돈을 뜯은 30대가 구속됐다. 대구지검 형사2부(이흥락 부장검사)는 21일 홍모(30)씨를 사기혐의로..
검찰, 전교조 교사로 구성된 이적단체 '새시대교육운동' 첫 적발 전국교직원노동조합(전교조) 소속 교사들로 구성된 이적단체가 처음으로 검찰에 적발됐다. 서울중앙지검 공안2부(이정회 부장검사)는 전교조 수석부위원장 출신인 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