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전주 백화점 폭탄테러' 협박범 공개수배경찰이 '전주 백화점 폭발물 테러' 협박범의 공개 수배 전단을 배포하고 검거에 나섰다. 8일 전북지방경찰청에 따르면, 이 남성은 전날 오후 7시40분께 처음 제보를 받은 언론사 기자에게 "이제 더 이상 협박을 ..
올 겨울 최강 한파에 서울시내 수도계량기 잇따라 동파올 겨울 들어 최강 한파가 찾아온 8일 밤사이 서울 시내 곳곳에서 수도계량기가 동파, 신고가 잇따랐다. 8일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부터 이날 오전 5시까지 접수한 수도계량기 동파 신고는..
잠자는 34개월 아이 옆 만삭 임신부 성폭행범 '형량 가중'잠자는 34개월된 아이 옆에 있는 만삭 임신부를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된 30대 남성에게 항소심 법원이 1심보다 무거운 형을 선고했다. 서울고법 형사9부(김주현 부장판사)는 7일 다세대주택에 침입해 임신부를 성폭..
학생용 급식으로 공짜 식사한 교장 등 무더기 적발학생들을 위한 급식을 공짜로 먹은 학교장과 행정실장 등 염치없는 일부 교직원이 교육청 감사에서 적발됐다. 이번 감사는 도내 전체 학교의 5%가량만 대상으로 한 것이어서 전수 조사를 할 경우 교직원들의 '공짜 급..
전주 백화점서 17억 요구하며 폭탄테러 협박전북 전주의 한 백화점에 폭발물을 설치했다며 17억을 요구하는 협박 전화가 걸려왔다. 7일 오후 자살사이트 운영자라고 신원을 밝힌 한 남성이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신동 롯데백화점 전주점 안에 폭발물을 가진 자살..
국민 36% "설에 고향 방문 계획 있어"… 4년전보다 10%포인트↓우리 국민 10명 중 4명 가량은 올해 설 연휴 기간 중 고향에 방문할 계획이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7일 한국갤럽이 지난달 28일부터 닷새간 전국 만 19세 이상 남녀 1511명을 대상으로 전화 조사원 ..
학생용 급식으로 공짜 식사한 교장 등 무더기 적발 학생들을 위한 급식을 공짜로 먹은 학교장과 행정실장 등 염치없는 일부 교직원이 교육청 감사에서 적발됐다. 이번 감사는 도내 전체 학교의 5%가량만 대상으로 ..
전주 백화점서 17억 요구하며 폭탄테러 협박 전북 전주의 한 백화점에 폭발물을 설치했다며 17억을 요구하는 협박 전화가 걸려왔다. 7일 오후 자살사이트 운영자라고 신원을 밝힌 한 남성이 전북 전주시 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