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명품 구매자 30% "할부금 갚느라 고생"… 85% "그래도 계속 구입"루이뷔통, 구찌, 샤넬 등 비싼 해외 명품을 구입한 소비자 10명 중 3명은 할부금을 갚는데 어려움을 겪은 경험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대한상공회의소는 최근 해외 수입 명품을 구입한 20세 이상 소비자 500명..
시끄럽게 짖는다며 망치로 개 수십차례 때려 죽인 60대 노인들 입건서울 금천경찰서는 시끄럽게 짖는다는 이유로 개를 망치로 때려죽인 혐의(동물보호법 위반)로 정(68)모씨와 강(69)모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29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 14일 오전 8시께 금천구..
이외수 혼외아들 양육비 소송 '조정 합의' 마무리이외수(67)씨 혼외아들의 양육비 등 청구 소송이 양측의 합의로 마무리됐다. 29일 오전 춘천지법 가사 단독 권순건 판사가 주재한 조정위원회에서 양측은 법정대리인을 통해 조정에 합의했다. 이로써 원고 측이..
생후 27개월된 여아 사망사건 원인 놓고 온라인 '시끌'… 학대 의혹 제기급성 외상성 뇌출혈로 숨진 생후 27개월된 대구의 한 여자 어린이의 사망 원인을 놓고 온라인이 들끓고 있다. 29일 대구 달서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3월 20일 대구 한 대학병원에서 급성 외상성 뇌출혈로 수술받..
여직원 투신 자살 롯데백화점 직원 '함구령'에 감시까지?서울 동대문구 롯데백화점에서 40대 여직원 A씨가 투신 사망한 사건이 발생, 파문이 일고 있는 가운데 롯데백화점 측이 직원들에게 사건에 대해 '함구령'을 내리고 감시까지 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서울 동대..
'롯데백화점 여직원 투신', "횡포·잘못된 관행 밝혀져야"지난 21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여성의류매장에서 일하던 입점 업체 여직원이 7층에서 몸을 던져 숨졌다. 올해 2월 부터 롯데백화점에서 근무해 온 이 여직원은 죽음 직전 상급 직원과 매장 관리자 등 30여 명..
생후 27개월된 여아 사망사건 원인 놓고 온라인 '시끌'… 학대 의혹 제기 급성 외상성 뇌출혈로 숨진 생후 27개월된 대구의 한 여자 어린이의 사망 원인을 놓고 온라인이 들끓고 있다. 29일 대구 달서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3월 2..
여직원 투신 자살 롯데백화점 직원 '함구령'에 감시까지? 서울 동대문구 롯데백화점에서 40대 여직원 A씨가 투신 사망한 사건이 발생, 파문이 일고 있는 가운데 롯데백화점 측이 직원들에게 사건에 대해 '함구령'을 내리고 ..